카카오톡 1초 가입하기! >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하루견과(ip:)
작성일 2021-06-02 11:29:58
조회 245
평점
추천 추천하기
A. 카드결제 후 결제 내역 문자메시지를 받았으나 간혹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 경우 결제가 완전히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셔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콜센터나 Q&A게시판을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