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Q. 카드결제 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

작성자 하루견과(ip:)

작성일 2021-06-02 11:29:58

조회 24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카드결제 후 결제 내역 문자메시지를 받았으나 간혹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 경우 결제가 완전히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셔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
콜센터나 Q&A게시판을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